본문 바로가기
스타 By 정사원

나는 솔로 10기 출연진 프로필 소개

by 가성비정사원 2022. 9. 15.
반응형

나는 솔로 10기는 특별히 돌싱 특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여자 출연진 및 남자 출연진의 나이, 직업, 자녀 유무, 이혼 횟수 등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여자 출연진

  • 영숙
  • 정숙
  • 순자
  • 영자
  • 옥순
  • 현숙

 

영숙

나이 40세
직업 6급 행정직 공무원
자녀 유무 없음
이혼 횟수 2회 (20대, 30대 각1번씩)
인스타 주소 instagram.com/kyr1231

영숙은 이혼을 2번 한 경험을 자기소개 시간에 밝혔으며, 이 사실을 알게 된 다른 출연진들은 놀라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정숙

나이 45세
직업 부동산 경매, 미용실 운영, 곱창전문식당 운영
자녀 유무 22세 아들, 11세 딸
이혼 횟수 1회
인스타 주소 instagram.com/comyeongeun5513

정숙은 부동산 경매 뿐만 아니라, 직접 미용실과 곱창집을 운영할 정도로 사업 수완이 뛰어나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자신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실제 보유 자산은 현금 기준으로 약 50억이라고 합니다. 또한, 정숙은 과거에 8년간 웨딩 모델로 일한 경험도 가지고 있어서 색다른 매력을 표출하기도 했습니다.

 

순자

나이 40세
직업 서울시 6급 행정직 공무원
자녀 유무 없음
이혼 횟수 1회
인스타 주소 instagram.com/christina_hwang714

순자는 영숙과 마찬가지로 6급 행정직 공무원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자

나이 32세
직업 헤어 디자이너
자녀 유무 없음
이혼 횟수 1회
인스타 주소 instagram.com/passionatejj

영자는 직장이 바빠서 일에 집중하다 보니, 자연스레 전남편과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32세라는 어린 나이이지만, 벌써 자가로 집을 보유 중이라고 합니다.

 

옥순

나이 34세
직업 현대 모비스 생산직
자녀 유무 7세 아들
이혼 횟수 1회
인스타 주소 instagram.com/roooooocs

옥순은 지금까지 진지하게 다른 남자들과 연애를 해봤었지만, 자신에게 신분을 숨기거나 거짓말을 치는 분들이 많았기 때문에 검증된 사람을 만나기 위해 나는 솔로에 출연했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현숙

나이 31세
직업 발레 강사
자녀 유무 없음
이혼 횟수 1회
인스타 주소 instagram.com/_kyung0708

현숙은 직업 공개 이전까지는 출중한 외모로 남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았으나, 직업 공개 이후 인기가 조금은 떨어지는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숙은 나는 솔로 10기 출연진들 중 가장 나이가 어린 출연자입니다.

 

나는 솔로 10기 남자 출연진

  • 영수
  • 영식
  • 영철
  • 영호
  • 광수
  • 상철

 

영수

나이 46세
직업 ISO 국제 심사원
자녀 유무 17세 아들, 11세 아들
이혼 횟수 1회

영수는 아내와 이혼 후 아이들의 친권 양육권을 다 가지고 왔으며 전처는 양육권을 포기한 상태라고 합니다. 영수는 출연 인터뷰 중에 아이들을 향한 애정을 보여주며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습니다.

 

영식

나이 37세
직업 서울 외국계 기업 세일즈맨
자녀 유무 7세 딸
이혼 횟수 1회
인스타 주소 없음

영식은 전처와 지금도 연락하고 지낼 정도로 좋게 이혼을 마무리 지었다고 합니다. 직접 7세 딸을 양육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철

나이 36세
직업 농협 은행원
자녀 유무 없음
이혼 횟수 1회
인스타 주소 없음

영철은 10년간 농협에서 은행원으로 일을 했기 때문에, 성실할 것 같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영철은 여자친구가 임신했다는 사실 때문에 책임지기 위해 결혼을 했으나 알고 보니 자신의 아이가 아닌, 다른 남자의 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어 어쩔 수 없이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영호

나이 38세
직업 현대중공업 사내 변호사
자녀 유무 없음
이혼 횟수 1회
인스타 주소 instagram.com/10younghoh

영호는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조건 맞는 분과 결혼을 한차례 했었으나, 실제 성격 차이로 인해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영호는 직업 공개 이후 여자들의 관심을 대폭 받고 있는 나는 솔로 10기 남자 출연진입니다.

 

광수

나이 41세
직업 삼성화재 본사 직원
자녀 유무 없음
이혼 횟수 1회
인스타 주소 instagram.com/dortoben

광수의 직업은 원래는 회계사였으나, 삼성화재 본사에 스카우트되면서 연봉 1억 원으로 이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처와 자녀를 갖기 위해 시험관 시술까지 했으나 실패하게 되었고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다는 사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상철

나이 46세
직업 주류회사 도매업 운영
자녀 유무 없음
이혼 횟수 1회
인스타 주소 instagram.com/junkwon77

상철은 미국 콜로라도에 거주하면서 한국 주류회사의 도매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보디빌딩 대회도 나가 수상을 할 정도로 꾸준히 몸매 관리를 하고 있으며, 자기소개 시간에 직접 자신의 식스팩을 공개하면서 매력 어필을 한 바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