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By 정사원

김선호 최영아 임신 중절 논란 완벽 정리

by 가성비정사원 2021. 10. 31.
반응형

김선호가 전 여자 친구 최영아 씨에게 임신 중절을 강요했다는 기사가 터지면서 전국이 떠들썩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디스패치에서 김선호 최영아 임신 중절 논란에 대해 왜곡되었던 사실들을 알리면서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김선호 최영아 임신 중절 논란에 대한 상황을 완벽 정리해 보았습니다.

 

김선호 최영아 임신 중절

배우-김선호
배우-김선호

한 언론인에 의해 'K배우'가 여자친구에게 임신 중절을 강요했다는 이야기가 퍼지면서 네티즌들이 k배우에 대한 추적을 하던 중, 최근 대세 배우로 지목된 김선호가 바로 k배우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평소 반듯하고 착한 이미지 였던 배우 김선호가 전 여자 친구에게 임신 중절을 강요했다는 사실이 밝혀지자 김선호의 팬들은 소속사의 공식 입장을 요구하였고 소속사는 묵묵부답을 하다가 결국 배우 김선호가 직접 사실이라며 전 여자 친구에게 상처를 줘서 미안하다는 공식 입장을 내게 됩니다. 이로 인해, 배우로서 승승장구를 하던 김선호는 한순간에 광고계에서 퇴출을 당했으며 수많은 안티팬들의 독설을 듣게 되었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여기까지이며, 김선호 배우의 인정으로 사실 해프닝은 끝이 나는듯 보였으나 디스패치에서 김선호 전 여자 친구 임신 중절과 관련된 2차 기사를 내게 됩니다.

 

김선호 최영아 디스패치 보도 내용

디스패치에서 공개한 기사는 "최영아 씨에게 묻습니다.. 김선호, 왜곡된 12가지 진실" 이라는 제목의 기사입니다. 기사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김선호의 전 여자 친구가 최영아라는 사실을 알 수 있었고 김선화 최영아 둘 사이에 왜곡된 12가지 진실이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12가지 진실 중, 김선호 최영아 사건을 완벽하게 뒤짚을 수 있는 몇 가지 사실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첫번째로 김선호가 최영아에게 임신 중절을 강요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김선호는 실제로 최영아와 합의하에 임신 중절을 하게 되었고, 임신 중절 이후에 자신의 부모님에게 최영아를 소개하는 등 더욱 돈독한 관계를 유지했다고 합니다. 요리도 할 줄 모르던 김선호가 약 2주간 직접 미역국을 끓여서 최영아에게 가져다줬을 정도라고 하니, 이게 사실이라면 김선호 최영아 사태는 완벽한 반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두 번째는 실제로 최영아는 김선호와 연인 관계였지만, 다른 남자와의 술자리 등을 가지고 김선호에게는 그런 적이 없다며 거짓말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를 뒷받침하는 내용으로 김선호 전 여자 친구인 최영아가 호스트바에 출입한 동영상 등이 공개되고 있습니다.

 

세 번째는 최영아가 김선호의 첫 만남 당시 자신이 이혼녀라는 사실을 속였다고 합니다. 뒤늦게 이혼녀라는 사실을 알게 된 김선호는 최영아를 용서하였고 계속 관계를 지속했다고 하며, 실제로 최영아는 자신이 이혼의 피해자라고 했으나 실제로는 최영아의 전남편이 법원에 최영아의 외도가 담긴 비디오 등을 제출하며 이혼 판결을 받은 것으로 주장되고 있습니다.

 

최영아는 비디오 속에서 총 3명의 남자와 외도를 하였다고 하는데, 이는 아직 뒷받침할 수 있는 증거는 제시되고 있지 않으나 실제 최영아 전남편이 언론에 보도를 하면서 그 주장에 신빙성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이 세가지 사실만 보더라도, 김선호가 최영아에게 임신중절을 강요했다는 사실 자체는 성립이 되지 않는 것으로 보이며 오히려 최영아가 김선호에게 더욱 나쁜 영양력을 미쳤던 사람으로 보입니다.

 

김선호 최영아 임신 중절 중립 입장

배우 김선호와 최영아가 임신 중절을 한 것은 어찌 되었건 사실로 밝혀졌습니다.

 

중요한 점은 김선호가 정말 최영아에게 임신 중절을 강요했냐가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최초 언론에 김선호가 최영아에게 임신 중절을 강요했다는 기사가 터졌을 때 아이러니하게도 김선호와 김선호 소속사 측은 아무런 항의 없이 그저 기사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였습니다.

 

그리고 며칠 뒤, 디스패치와 김선호, 최영아 씨 지인을 통해 이는 사실이 아니라는 주장들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이를 두고 어떤 이들은 김선호 소속사 측의 언론플레이라는 평가를 내리는 입장도 있습니다.

김선호 최영아 임신 중절 사태에 바로 터졌을 때 김선호가 즉시 부인을 하고 나서기보다는 1차적으로 인정을 하고 지인들을 통해 이는 사실이 아니라는 보도를 내게 되면 김선호는 오히려 착한 이미지로 다시 급부상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입니다.

 

어디까지나 이것도 가설일 뿐이며, 김선호 최영아 임신 중절 논란에 대해서는 현재 언론에 보도되고 있는 김선호를 옹호하는 측뿐만 아니라 최영아 측의 입장도 다시 한번 들어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추측이 아닌, 확실한 증거를 통해 김선호 최영아 임신 중절 사태에 대한 올바른 판결이 나야 합니다.

 

이상으로 김선호 최영아 임신 중절 사태에 대한 완벽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