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하다 By 정사원

유튜브 순위 조회 사이트 플레이보드 이용 방법

by 가성비정사원 2022. 5. 20.
반응형

유튜브 슈퍼챗 순위, 라이브 시청자 순위, 구독자 급상승 순위, 조회수 순위 등등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플레이보드 라는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포스팅을 통해 플레이보드 이용 방법을 상세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플레이보드 바로가기

https://playboard.co/

 

유튜브 순위:플레이보드

유튜브 구독자 순위, 조회수 순위, 슈퍼챗 순위를 통해 가장 인기있는 유튜브 채널을 찾아보세요.

playboard.co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 순위 조회 사이트인 플레이보드로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플레이보드에 우선 접속하셔서 아래 이용 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플레이보드 이용 방법

플레이보드를 이용하면 전체 유튜브 구독자 순위, 슈퍼챗 순위, 라이브 시청자 순위, 조회수 순위, 구독자 급상승 순위, 구독자 급하락 순위 등을 기간별(일간/주간/월간/연간/전체기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타이완, 베트남 등 전세계 각국의 유튜브 순위를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플레이보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플레이보드에 접속하여 좌측에 위치한 차트 메뉴에 진입합니다.

 

차트 메뉴에 접속을 하시면, 기본적으로 다양한 유튜브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플레이보드-유튜브-순위-검색-예시
플레이보드-유튜브-순위-검색-예시

이중에서 만약 요리 카테고리의 조회수 순위를 한국내에서 월간으로 보고싶다면, 토픽/카테고리 영역에서 요리를 선택하시고 기준 영역에서 조회수 순위를 선택하시고, 국가는 한국을 선택하고, 기간은 월간으로 설정하시면 바로 유튜브 순위를 쉽게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보드 유튜브 인기 라이브 순위 확인하기

플레이보드는 차트별로 유튜브 순위를 파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재 유튜브 내에서 진행되고 있는 인기 라이브도 별도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보드-인기-라이브-진입-방법
플레이보드-인기-라이브-진입-방법

예를 들어, 한국에서 유튜브 실시간으로 시청자가 많은순으로 진행되고 있는 라이브를 확인하고 싶다면, 플레이보드 좌측 메뉴에 있는 인기 라이브 항목으로 진입하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보드-인기-라이브-순위-장르별-파악-방법
플레이보드-인기-라이브-순위-장르별-파악-방법

또한, 필요한 경우 장르별로도 인기 라이브 순위를 별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